안녕하세요.
코사카 입니다.
가끔,간혹가다가 주문 진행이 안된다고 연락을 해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세페이지가 안보이는 경우, 장바구니 버튼이 안 눌러지는 경우, 바로구매 버튼이 안 눌러지는 경우 등...
원인은 현재 사용하시는 인터넷 브라우저 환경에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 이 것은 현재 사용이 중지된 프로그램입니다.
예전에 널리 사용되다가 작년말인가 종료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아직까지 사용하시는 경우가 있는것 같습니다.
이 사용환경은 업데이터가 더 이상 진행이 되지 않아,보안이 취약하고 운영체계가 맞지 않아 사용을
하지 않습니다. ---> 예전에 무엇을 할려면 Active X (엑티브 엑스)를 다운하라고 본적이 있을겁니다.
요즘은 이런 경우가 잘 없을겁니다.
주문이 진행된다고 해도 결제 단계에서는 막혀서 안된다고 하네요.
이용하시는데 문제(이상)이 있다면, 운영체계를 바꾸어 보세요.
현재 제일 사용을 많이 하는 브라우저로는 크롬(Chrome)입니다.
(크롬버전도 최신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현재 이용하는 운영체계입니다.
그다음으로
마이크로 소프트 엣지(Edge) 입니다.
네이버 웨일(Whale)도 있습니다.
크롬, 마이크로 소프트 엣지, 네이버웨일....
이 운영체계로 접속하여 진행해 주시면 이상없이 잘 되리라 생각됩니다.
현재 관공서나,학교 등,,, 에서는 아직도 옛날 브라우저를 많이 사용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혹시 사이트를 보시면서 진행이 안될때는 다른 운영체계로 바꾸어 해보시기 바랍니다.
학교에서 안된다면,,, 집에서 최신의 컴퓨터에서 해보시면 잘 될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