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
[영수증] 현금영수증 발행(발급),세금계산서 발행(발급)에 대하여..
|
- 쇼핑몰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무통장으로 입금하시는 경우에
현금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품주문후 결재시에 무통장을 선택하시면,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이때 현금영수증 발급 관련 정보를 입력하시거나...
세금계산서일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발급 받을 공급 받는자 정보를 정확이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런후, 무통장으로 입금 확인이 되면,쇼핑몰에서 결재완료나 상품준비중으로
변경이 됩니다...
이때... 현금영수증 요청시에는 현금 영수증 발급을 쇼핑몰에서 하게되며...
현금영수증 발급 확인은, 국세청에서 발급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요청시에는 발급(인쇄) 받을수 있도록 승인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 쇼핑몰이나 주문시 적어주신 메일에서 발급에 관한 진행을 할수있습니다.
코사카몰에서는 고객이 주문하신 내용과 결재사항 등을... 고객님이 입력하신
메일주소로 자동 통보되도록 되어있습니다.
고객님의 메일을 확인하시어, 내용을 확인하시고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그곳에서 주문상황,결재상황,요청상황 등의 진행상태 및 증빙을 인쇄할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2018년 10월1일부터 세금계산서는 가비아 하이웍스를 통하여 전자 세금계산서로 발행되어 국세청에 바로 전송이 됩니다. 현금 영수증의 경우도 Kcp 결제 대행사를 통하여 요청한 내용을 기준으로 바로 국세청으로 전송이 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는 정확한 현금영수증 카드번호나,등록된 폰 번호, 사업자번호..등...유효한 신청 번호를 기재해 주셔야 발행에 착오가 없습니다. 본 사업장은 현금영수증 10만원이상 자진발급 업체입니다. 만약 신청하지 않으시거나 원하지 않으실 경우에도 국세청 지정번호(010-000-1234)로 신고가 되니,,,추후에 추가발급이나 수정 발급은 불가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이나 세금계산서의 발행이 안되었거나 미 신청시에도 발생된 매출은 100퍼센트 매출신고가 됩니다. 신고후나 이중으로 발행 요청시에는 발급이 불가합니다.
*** 꼭 참고하세요 전자 세금계산서 작성 날짜에 대해서입니다. 주문접수를 하시고 며칠이 지난후 입금하셔도, 주문접수된 날짜를 기준으로 세금계산서가 발행이 됩니다. 입금일과 세금계산서 날짜가 일치하여야만 될 경우에는 기존 주문접수된 내용을 취소하시고 다시 날짜를 맞추어 주문해주셔야됩니다.
|
6 |
[상품주문]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들이 없어졌어요 !!!
|
상품 검색후 마음에 드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하시면 됩니다.
장바구니에 담긴 물건들은 로그아웃후나 컴퓨터 재부팅시,없어질수 있습니다.
(일정기간이 지나면 없어집니다) 현재는 로그아웃이나 재부팅시에도 없어지지 않습니다,(기간이 경과하면 없어집니다(현재 10일 전후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관심상품에 등록해 두시면 삭제하지 않으면 없어지지 않습니다.
관심상품에 등록된 제품을 장바구니로 담으시면 다음단계가 진행됩니다.
|
5 |
[신용카드 전표 인쇄출력] 신용카드로 결재후 영수증 출력을 못했어요.ㅠㅜ
|
- 쇼핑몰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신용카드로 결재한후, 신용카드 전표를 바로
출력할수 있습니다.
보통 이 시점에서 신용카드 전표를 바로 인쇄하는데요...
혹시 잊어버리고 신용카드 출력을 하지 못한경우에 다시 출력하고 싶으시면...
코사카몰에서는 고객이 주문하신 내용과 결재사항 등을... 고객님이 입력하신
메일주소로 자동 통보되도록 되어있습니다.
고객님의 메일을 확인하시어, 내용을 확인하시고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그곳에서 신용카드 결재분에 대한 전표를 인쇄 출력할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4 |
[취소/환불 규정] 주문 입금후 취소/환불에 대하여 (필독해 주세요..)
|
- 안녕하세요... 코사카몰 점장 반효천입니다.
주문하시고 입금이 완료된 후에 변심으로 인한, 취소시에 환불에 대한 규정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소비자는 상품을 공급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상품의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단순변심으로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저희는 결제 대행사로 (주)한국 사이버결재 KCP 사를 선정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결재 대행사에 환불 절차등에 대하여 문의한 결과 아래와 같은 답변을 얻었습니다.
저희 쇼핑몰은 현재 결재수단으로 신용카드,계좌이체,가상계좌 를 이용합니다.
1) 카드사의 경우는 통산 주문일(결재일)부터 2일이내 취소시에는 취소 승인이
가능하나,그 이후에는 결재 접수가 진행되어 수수료(3.4 %:VAT별도)가 빠지고,
매출과표(매출액의 10%가 부가세액으로 납부)가 잡히기 때문에,취소시 상당부분
손해가 많습니다.(부득히 수수료, 매출세액,환급입금 수수료 등..이 빠지고 입금해
드리는 경우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2) 계좌이체의 경우는 현금거래로 이루어지기 때문에,바로 접수가 되어 정산처리
(정산처리 지급까지는 통상 7영업일이 소요)가 시작됩니다.
이럴경우 취소시에는 수수료(1.8 %:소액수수료는 200원:VAT별도)가 빠지고,
매출과표(매출액의 10 %가 부가세액으로 납부)가 잡히기 때문에 취소시 상당부분 손해가 많습니다.
이 경우 kcp결재 대행사는 정산절차가 진행되어,코사카몰 개인 계좌에서 이체를
시켜야 하므로,타행 수수료가 발생할수있습니다.(수수료,매출세액 10%,타행수수료를 제외)하면
상당부분 손해가 발생할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3) 가상계좌 입금의 경우도 현금거래로 이루어지기 때문에,바로 접수가 되어
정산처리(정산처리 지급까지는 통상 7영업일이 소요)가 시작됩니다.
이럴경우 취소시에는 수수료(소액수수료는 250원:VAT별도)가 빠지고,
매출과표(매출액의 10 %가 부가세액으로 납부)가 잡히기 때문에 취소시 상당부분 손해가 많습니다.
이 경우 kcp결재 대행사는 정산절차가 진행되어,코사카몰 개인 계좌에서 이체를
시켜야 하므로,타행 수수료가 발생할수있습니다.(수수료,매출세액 10%,타행수수료
를 제외)하면 상당부분 손해가 발생할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위의 사항들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주문 및 취소 ,환불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위의 부분이 잘못 해석된 부분에는 해당 결재사와 협의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3 |
[영수증] 상품을 사고 영수증을 발급하려고 하는데요 인터넷에서 영수증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
안녕하세요.
영수증 부분은.. 어떤 영수증이신지요.
카드 결재로 하시면 영수증으로 대체 되실것 같구요.
현금 영주증이 필요하시면, 폰번호나 사업자번호를 알려주시면
매장에서 발급하여, 택배 발송시 같이 보내드리겠습니다.
쇼핑몰 자체에서는 무통장 입금부분에는 적용이 안된다는군요.
학교나 공공단체의 경우 간이영수증이나, 견적서 등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어 상의하시면 되겠습니다.
기타 필요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053) 641 - 5423 입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은 되지 않음을 양해바랍니다.
2018년 10월1일부터 세금계산서는 가비아 하이웍스를 통하여 전자 세금계산서로 발행되어 국세청에 바로 전송이 됩니다. 현금 영수증의 경우도 Kcp 결제 대행사를 통하여 요청한 내용을 기준으로 바로 국세청으로 전송이 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는 정확한 현금영수증 카드번호나,등록된 폰 번호, 사업자번호..등...유효한 신청 번호를 기재해 주셔야 발행에 착오가 없습니다. 본 사업장은 현금영수증 10만원이상 자진발급 업체입니다. 만약 신청하지 않으시거나 원하지 않으실 경우에도 국세청 지정번호(010-000-1234)로 신고가 되니,,,추후에 추가발급이나 수정 발급은 불가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이나 세금계산서의 발행이 안되었거나 미 신청시에도 발생된 매출은 100퍼센트 매출신고가 됩니다. 신고후나 이중으로 발행 요청시에는 발급이 불가합니다.
*** 꼭 참고하세요 전자 세금계산서 작성 날짜에 대해서입니다. 주문접수를 하시고 며칠이 지난후 입금하셔도, 주문접수된 날짜를 기준으로 세금계산서가 발행이 됩니다. 입금일과 세금계산서 날짜가 일치하여야만 될 경우에는 기존 주문접수된 내용을 취소하시고 다시 날짜를 맞추어 주문해주셔야됩니다.
|
2 |
[배송] 어제 물건을 주문하고 입금하였는데요.. 언제쯤 물건을 받을 수 있나요? 다음날 가능한가요?
|
- 입금이 확인되면 당일에 발송을 합니다(보통 은행마감시간 안에 입금시 당일발송)
아주 외지가 아니면 보통 다음날 받으실수 있습니다.
혹시 못 받으셨다면, 송장번호로 배송 추적을 해 보시면 진행상황을
알수있습니다.
아니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알아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사카몰 고객센터 053)641-5423
|
1 |
[제품] 여기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모두 일본제품입니까 ?
|
- 안녕하세요... 코사카몰 관리자 반효천입니다.
여기에 소개되어 판매하는 제품은, 저희 운영진이 직접
일본으로 출장가서, 직접보고 구입하여, 정식 수입통관하는
제품들입니다. 믿고 구입할수 있는 정품의 제품들입니다.
일본에서 구입하지만, made in japan 도 있으며, made in china 도
있습니다. 일반 공산품의 경우, 일본에서는 10년이상 전부터
인정되고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나라의 단순히 가격이
싼 제품을 수입하는 그런 형태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일본의 회사에서 기획하고 관리하고, 전 공정을 관리 감독하는 등...
일본의 여건상 회사설립이 어려워 중국등 타국의 공장에서 생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품질은 믿고 사용할수 있을 정도로 좋습니다.
예로써) 우리나라의 삼성전자 중국 현지공장 생산이지만 중국제입니다.
최대한 일본제 제품발굴과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수입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현 판매제품중,,, 원산지 표기가 일본제,중국제로 표기가 된경우,,,
또는 일본 직수입이라고 표기된 부분은 제품에 따라 일본에서 제조된 경우도
있으며,중국 공장에서 제조된 경우도 있습니다.
매번 수정이 안된부분도 있으나, 일본에서의 직접수입은 변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질문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하루 되세요.^^
|